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으로 바로가기

교육부전자서명인증센터

고객센터

FAQ

FAQ

메인페이지 고객센터 FAQ


라인
Insert title here
  • 작성자관리자
  • 조회수35881
  • 분 류

날 짜2012-09-27

제 목인증서 복사(백업)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인증서를 복사(백업)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1. 교육부 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 홈페이지(www.epki.go.kr)에 접속합니다.

2. [인증서 발급/관리] → [관리기능] → [인증서 백업]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

3. 복사할 인증서를 선택 후 [인증서 복사]를 클릭합니다.

4. 인증서를 저장할 대상 저장매체를 선택합니다.(D드라이브이거나 USB 메모리일 경우 이동식디스크를 선택)

5.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
6. 인증서 복사 완료 메세지를 확인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