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으로 바로가기

교육부전자서명인증센터

고객센터

FAQ

FAQ

메인페이지 고객센터 FAQ


라인
Insert title here
  • 작성자관리자
  • 조회수10237
  • 분 류

날 짜2009/06/22

제 목인증서를 삭제했는데 다른 컴퓨터에 복사한 인증서는 사용가능한가요?

인증서를 삭제한 경우 다른 PC 또는 이동식 저장매체(USB, 외장하드 등)에 백업(복사)한 인증서는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사용자가 더 이상 인증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인증서를 폐지하시기 바랍니다.

◎ 인증서 폐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교육부 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 홈페이지(www.epki.go.kr)에 접속합니다.
2. [인증서 발급/관리] → [폐지]를 선택합니다.
3. 폐지할 인증서 선택 후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4. 인증서 폐지 여부 메시지를 확인합니다.
5. 인증서 폐지를 재확인 한 후 인증서 폐지 사유를 선택합니다.
6. 인증서 폐지 완료 메세지를 확인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