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으로 바로가기

교육부전자서명인증센터

고객센터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메인페이지 고객센터 공지사항


라인
  • 작성자관리자
  • 조회수9571

제목교육행정전자서명 인증서 신청서 변경 알림

안녕하세요. 교육부 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입니다.

교육부 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 인증서 신청 서식 개정에 따라  2019년 3월 1일부터 사용하는
신규 인증서 신청 양식을 아래와 같이 고지 합니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가. 목적: 인증서 신청 서식 개정
나. 적용일시: 2019년 3월 1일
다. 변경대상 신청서 종류: 모든 인증서 신청서
라. 주요 변경내용
1) 개인정보 수집/이용 사항 고지 관련 변경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교육부 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[ 교육부 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 고객센터 ]
* 연락처 : 053-714-0755
* 이메일 : epkihelp@keris.or.kr